타임지정후 행동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새롬만 쓰다가 우연히 지머드를 접하게 되서 공부하고 있는 초보인데요.
공부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려요.
질문의 요지인즉 조건을 지정해서 그 조건을 만족하면 일정시간후에 무공이나 기술이 나가게 하고싶습니다.
이를테면 #tri {당신은 다람쥐를 공격합니다.} {기술 쓴후 일정시간 후 다시 기술} 이런식으로 말이죠.
여러방면으로 고민을 해봤는데요.
wait를 쓰자니 중복이 불가라 한가지 기술밖에 적용이 안되고
alarm을 쓰자니 실제시간과 게임접속시간을 기준으로 한거기 때문에(실제시간 3분마다, 게임접속시간기준 3분마다 이런식)
적용할수가 없어요.
위와같은 문제점이 없이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발동하여 일정 시간 후 기술이 나가게 할 방법을 알 수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릴게요~
p.s
예제를 찾아보려고 지머드 공식사이트에 들렸다가 발견한 내용인데요.
#TRIGGER {^You inhale deeply.$} #VAR breath_timer %secs
#TRIGGER {^You exhale.$} #SAY %format("<< You exhaled after &0.3f seconds >>", #%eval((%secs - @breath_timer) / 1000.0))
이걸 실제 머드에 적용해서 테스트한 결과 You exhale.라는 패턴을 보낼때마다
You exhaled after 시간(초시계처럼 변해요) seconds 라고 메세지가 창에 뜨더라고요.
아무래도 이 내용이 시간관련 응용의 열쇠인것 같은데 해석좀 부탁드릴게요.
부탁드립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