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 제3의눈 드림서버 물약 재정비 자반
- 제3의눈 드림서버 물약 재정비 자반 (MCP용)
- '물약 소지품' 명령어를 입력하면 작동합니다.
- 작동 방법은 해당 자반을 가지고 응용하세요.
- 각각 아이템별 최대 소지 수량은 potion_#_buy_max 수치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MCP도 모르면서 매뉴얼 보면서 급조한거라 오류나 틀린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 Triggers 추가 ]-------------------------------------------
▶반응문자열:
^ * 소지품중 물약류와 소모품의 수량을 확인합니다.
▶실행할문장:
#rem 1(딸기쥬스), 2(레몬쥬스), 3(키위쥬스), 4(포도쥬스), 5(오마샤리프) 6(마력의돌)
#rem cnt(소지수량파악), max(최대소지수량), buy(최대소지수량-소지수량=구입할갯수)
#vs POTION_CHECK 1
#rem 본캐릭터
#vs potion_1_cnt 0
#vs potion_2_cnt 0
#vs potion_3_cnt 0
#vs potion_4_cnt 0
#vs potion_5_cnt 0
#vs potion_6_cnt 0
#vs potion_1_buy 0
#vs potion_2_buy 0
#vs potion_3_buy 0
#vs potion_4_buy 0
#vs potion_5_buy 0
#vs potion_6_buy 0
#vs potion_1_buy_max 10
#vs potion_2_buy_max 2
#vs potion_3_buy_max 2
#vs potion_4_buy_max 2
#vs potion_5_buy_max 5
#vs potion_6_buy_max 100
#rem 킬러
#vs k_potion_1_cnt 0
#vs k_potion_2_cnt 0
#vs k_potion_3_cnt 0
#vs k_potion_4_cnt 0
#vs k_potion_5_cnt 0
#vs k_potion_6_cnt 0
#vs k_potion_1_buy 0
#vs k_potion_2_buy 0
#vs k_potion_3_buy 0
#vs k_potion_4_buy 0
#vs k_potion_5_buy 0
#vs k_potion_6_buy 0
#vs k_potion_1_buy_max 10
#vs k_potion_2_buy_max 2
#vs k_potion_3_buy_max 2
#vs k_potion_4_buy_max 2
#vs k_potion_5_buy_max 5
#vs k_potion_6_buy_max 100
▶반응문자열:
^ %s (Killer) : %s쥬스 : %d개
▶실행할문장:
#if (%1="딸기") #vs k_potion_1_cnt %2
#if (%1="레몬") #vs k_potion_2_cnt %2
#if (%1="키위") #vs k_potion_3_cnt %2
#if (%1="포도") #vs k_potion_4_cnt %2
▶반응문자열:
^ %s (Player) : %s쥬스 : %d개
▶실행할문장:
#if (%1="딸기") #vs potion_1_cnt %2
#if (%1="레몬") #vs potion_2_cnt %2
#if (%1="키위") #vs potion_3_cnt %2
#if (%1="포도") #vs potion_4_cnt %2
▶반응문자열:
^ %s (Killer) : ■오마샤리프■ : %d개
▶실행할문장:
#vm k_potion_5_cnt %1
▶반응문자열:
^ %s (Player) : ■오마샤리프■ : %d개
▶실행할문장:
#vm potion_5_cnt %1
▶반응문자열:
^ %s (Killer) : 마력의 돌 : %d개
▶실행할문장:
#vm k_potion_6_cnt %1
▶반응문자열:
^ %s (Player) : 마력의 돌 : %d개
▶실행할문장:
#vm potion_6_cnt %1
▶반응문자열:
^(%d %d %d)
▶실행할문장:
#rem 라인단위반응 체크해제
#if (@(POTION_CHECK)=1) #vs POTION_CHECK 0|/물약계산|/물약구입
-----------------------------------[ Alias 추가 ]-------------------------------------------
▶Alias 이름:
/물약계산
▶Alias 내용:
#vm potion_1_buy @(potion_1_buy_max)-@(potion_1_cnt)
#vm potion_2_buy @(potion_2_buy_max)-@(potion_2_cnt)
#vm potion_3_buy @(potion_3_buy_max)-@(potion_3_cnt)
#vm potion_4_buy @(potion_4_buy_max)-@(potion_4_cnt)
#vm potion_5_buy @(potion_5_buy_max)-@(potion_5_cnt)
#vm potion_6_buy @(potion_6_buy_max)-@(potion_6_cnt)
#rem 킬러
#vm k_potion_1_buy @(k_potion_1_buy_max)-@(k_potion_1_cnt)
#vm k_potion_2_buy @(k_potion_2_buy_max)-@(k_potion_2_cnt)
#vm k_potion_3_buy @(k_potion_3_buy_max)-@(k_potion_3_cnt)
#vm k_potion_4_buy @(k_potion_4_buy_max)-@(k_potion_4_cnt)
#vm k_potion_5_buy @(k_potion_5_buy_max)-@(k_potion_5_cnt)
#vm k_potion_6_buy @(k_potion_6_buy_max)-@(k_potion_6_cnt)
▶Alias 이름:
/물약구입
▶Alias 내용:
#if (@(potion_1_buy) >= 1 & @(potion_1_buy) =< @(potion_1_buy_max)) {몹 딸기 @(potion_1_buy) 구입}
#if (@(potion_2_buy) >= 1 & @(potion_2_buy) =< @(potion_2_buy_max)) {몹 레몬 @(potion_2_buy) 구입}
#if (@(potion_3_buy) >= 1 & @(potion_3_buy) =< @(potion_3_buy_max)) {몹 키위 @(potion_3_buy) 구입}
#if (@(potion_4_buy) >= 1 & @(potion_4_buy) =< @(potion_4_buy_max)) {몹 포도 @(potion_4_buy) 구입}
#if (@(potion_5_buy) >= 1 & @(potion_5_buy) =< @(potion_5_buy_max)) {몹 오마샤리프 @(potion_5_buy) 구입}
#if (@(potion_6_buy) >= 1 & @(potion_6_buy) =< @(potion_6_buy_max)) {몹 마력의돌 @(potion_6_buy) 구입}
#rem 킬러
#if (@(k_potion_1_buy) >= 1 & @(k_potion_1_buy) =< @(k_potion_1_buy_max)) {몹 딸기 @(k_potion_1_buy) 구입 명령}
#if (@(k_potion_2_buy) >= 1 & @(k_potion_2_buy) =< @(k_potion_2_buy_max)) {몹 레몬 @(k_potion_2_buy) 구입 명령}
#if (@(k_potion_3_buy) >= 1 & @(k_potion_3_buy) =< @(k_potion_3_buy_max)) {몹 키위 @(k_potion_3_buy) 구입 명령}
#if (@(k_potion_4_buy) >= 1 & @(k_potion_4_buy) =< @(k_potion_4_buy_max)) {몹 포도 @(k_potion_4_buy) 구입 명령}
#if (@(k_potion_5_buy) >= 1 & @(k_potion_5_buy) =< @(k_potion_5_buy_max)) {몹 오마샤리프 @(k_potion_5_buy) 구입 명령}
#if (@(k_potion_6_buy) >= 1 & @(k_potion_6_buy) =< @(k_potion_6_buy_max)) {몹 마력의돌 @(k_potion_6_buy) 구입 명령}